대충대충 가겠습니다.
정도입니다. 저게 바탕화면 단색으로 했을 시 즉, 프로그램 실행전 입니다.
CPU사용률 3%
램 사용율 3.1GB
GPU사용률 1~2%
브램 사용률 233MB
참고로 이 프로그램 이용하면 소리까지 같이 나네영 헿
만약 야동을 바탕화면으로 삼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소리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건 60프레임으로 렌더링한 영상을 넣었습니다.
CPU와 램은 같습니다.(미세하게 오르긴 했습니다만...)
GPU 사용량은 4%정도를 사용하고, 브램은 같습니다.
영상이 60프레임으로 넣긴했는데 장면 선택을 잘못한건지 그렇게 티가나진 않네요.
마음의 눈으로 보면 좀 더 부드러워진것 같긴합니다.
영상은 5~6초 정도로 원본 영상 자체는 30프레임 18MB, 60프레임 19MB 입니다.
영상 용량을 좀 더 큰것과, 4K해상도도 한번 테스트해가지고 댓글에 달겠습니다.
그리고..대망의 3D!
여기서 DX가 적용이 되면서 애프터버너의 OSD가 걸렸습니다.
눈에 띄는건 브램 사용량이 확연히 많아졌네요. 274메가
참고로 이건 프리셋 높음으로 MSAA 4배, 25프레임 입니다.
이건 높음 프리셋에서 60프레임으로 옵션을 올렸습니다.
다른건 고만고만한데 GPU사용률이 거의 9~10%까지 치솟습니다.
많이 먹네영 ㅡㅜ
그리고 3D 설정이 있으면 풀옵을 해봐야죠 풀옵!
MSAA 8배에 60프레임 입니다.
GPU사용량은 9~10%왔다갔다하던게 10% 고정되다시피 했구요.
브램은 300MB를 넘겼습니다. 3D쪽은 사양타협을 좀 해야겠네요.
다만 바탕화면을 완전히 가린다면 (창 최대화) 바탕화면의 작동이 멈추기 때문에 GPU 사용률이 끈것과 같이 내려갑니다.(0%)
브램은 그대로 입니다.
그럼 20000
추가 테스트 - 영상 용량 및 4k 테스트
영상 용량은 78MB로 위에서 테스트한 영상의 원본입니다.
VRAM쪽이 아닌 RAM을 먹는거였습니다. 히잌
그리고 대망의 4K(256MB) !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참고로 유튜브에서 4K 60fps는 MP4로 다운받지 못하고 MKV로 다운받는데
MKV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지원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4K 60프레임은 그냥 재생해도 60프레임으로 재생하지 못 하므로
여기서 실험을 끝마치겠습니다.
그럼 진짜 20000